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의 홍보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첫 번째 홍보모델 ‘김종국’에 이어서 두 번째 홍보모델의 공개로 많은 유저들이 완미세계의 정식 론칭을 기대하고 있다.

'완미세계'는 PC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클래식한 비행 플레이 체험을 최적화하고 드넓은 육지에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으며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육해공의 완벽한 결합은 유저들에게 세 배의 공간, 세 배의 도전, 세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완미세계'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은 ‘육, 해, 공’ 전투가 핵심인 <완미세계>의 트리플 컨셉 중 ‘하늘’을 상징하며 게임 속 천족 왕자 ‘궁수’의 인간적인 화신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했다. 장기용은 상반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에 출연하면서 멋진 외모와 모델 같은 체형, 그리고 매혹적인 목소리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장기용이 열연한 '완미세계'의 홍보영상에서는 천족의 후예로서 가벼운 몸놀림을 자랑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궁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완미세계 게임 내에서 궁수는 빠른 기동력을 바탕으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단일 대상에게는 더욱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한다.

한편, '완미세계'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하고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