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자사의 인기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알파스캔 AGON 271QX 144 QHD 게이밍’ 제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71QX를 정상가에서 8만원(14%) 할인된 4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1QX는 QHD 해상도에 주사율 144Hz와 1ms 초고속 응답속도, 테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어댑티브싱크, 각종 게임 기능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주사율144Hz와 응답속도 1ms, 어댑티브싱크

271QX는 초고속 1ms의 응답속도와 144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어댑티브싱크 기술을 적용해 화면이 끊기는 스터터링이나, 화면이 깨지는 것처럼 보이는 테어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게이머를 위한 6가지 게임모드, Shadow Control, Game Color, 단축키패드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Racing, RTS, FPS, 사용자 1, 사용자 2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다.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적군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Game Color 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기본 제공되는 단축키패드를 사용하면 게임모드, Shadow Control, 입력신호, OSD 메뉴 등을 한번의 클릭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 스피디한 게임 플레이를 도와준다.

게이머를 위한 정교한 눈금이 포함된 4가지 기능의 다기능 스탠드 기본 장착

271QX는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는 감각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컬러로 존재감을 뽐낸다. 높낮이 조절, 피벗, 스위블, 틸트의 4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는데, 스탠드에는 모니터의 각도와 높낮이를 정교하게 맞출 수 있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플레이어 개인 맞춤형 환경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셋팅하여 플레이를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탠드에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시 편리하며, 측면에는 헤드셋걸이가 마련되어 있어 깔끔한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WQHD 고해상도 화질과 DP와 MHL, USB 3.0을 포함한 최강구성 입력단자

2560x1440의 WQHD의 고해상도로 더 많은 정보를 더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다. DP를 포함해 HDM, Dual DV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급속충전과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USB 3.0단자(USB 2.0대비 10배 빠른 속도) 4개가 장착되어 있다.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