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EA가 서비스하는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시즌3 '멜트다운'이 정식으로 적용됐다. 시즌3 '멜트다운'의 특징은 신규 아레나인 '세상의 끝'과 새로운 레전드, 그리고 신규 무기인 차지 라이플 등이다.

플레이스테이션4 및 Xbox One, PC 버전으로 출시된 APEX 레전드의 시즌3 멜트다운의 구체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다.

신규 맵 - 세상의 끝 : 시즌3에서는 긴장감이 넘치는 시가전이 이뤄지고, 불꽃과 얼음이 부딪히는 버려진 산업지구에 이송된다.

신규 레전드 - 크립토 : 한국인 레전드 '크립토'가 새롭게 합류한다. 박태준이라고 불리던 크립토는 산업 스파이와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정체성을 숨긴 체 살아간다. 그는 엔지니어링과 로봇 공학 전문 지식을 통해 함정을 비활성화하고, 드론으로 적을 감시할 수도 있다. 또한 궁극기인 EMP 블래스트를 통해서는 적의 방어 체계를 무너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시즌3 배틀 패스 특징 : 950 에이펙스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배틀패스는 레전드와 무기 스킨을 포함해 100개가 넘는 독점 아이템과 APEX 팩, 더 많은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APEX 레전드는 플레이어에게 좀 더 빠른 레벨업을 위한 일일 및 주간 챌린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게 시즌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2,800 코인으로 배틀 패스 번들을 구매해 레벨 25로 시즌을 시작할 수 있다.

신규 무기 - 차지 라이플 : 시즌3를 통해 '타이탄폴' 시리즈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던 차지 라이플이 추가된다. 직선으로 뻗어나가는 레이저 공격이 특징으로, 발사를 위해서는 일정 시간 충전이 필요하다.

에이펙스 랭크 리그 시리즈2: 랭크 시리즈2는 업데이트된 스코어 시스템 외에도 랭크 보상, 경기를 중도 포기한 플레이어에게 더욱 엄격한 패널티를 적용한다.

한국어 보이스 더빙 업데이트: 한국인 레전드 크립토의 추가와 함꼐, APEX 아레나에 한국어 음성 더빙이 업데이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