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수), 리니지2 본서버에서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데스, 전설, 영웅, 아덴, 윈드, 자켄 서버에서 이용 가능하며 엘코인 상점에서 관련 상자를 구매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탈리스만&벨트 티켓 상자의 가격은 5,000 엘코인이다. 구성품으로 +3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4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5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6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7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 +8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이 있으며 개봉 시 이 중 하나를 확률적으로 획득하게 된다.

티켓을 얻었다면, 만물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을 진행할 수 있다. 만물 상점 아이콘을 클릭한 뒤 탈리스만&벨트 메뉴로 진입, 보유한 티켓을 보상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교환 대상 아이템으로는 드래곤의 벨트, 아덴의 탈리스만, 에바의 탈리스만, 신속의 탈리스만이 준비되어 있다. 4종의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지만, 보유한 티켓에 따라 강화 등급에 차이가 발생한다.

예를 들어, +3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3 드래곤의 벨트, +3 아덴의 탈리스만, +3 에바의 탈리스만, +3 신속의 탈리스만을 받는 방식이다. +8 티켓을 획득한 유저의 경우 동일 등급의 드래곤의 벨트, 아덴의 탈리스만, 에바의 탈리스만, 신속의 탈리스만을 받게 된다.


▲ 상자 개봉 시 +3~+8 사이의 탈리스만&벨트 교환 티켓을 받는다


▲ 획득한 티켓은 만물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