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가 10월 3주차 아우슈리네와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을 진행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블링크, 아인크라드, 패션 길드가 챌린저스 스팟을 하나씩 점령했고,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와 바이보라 길드가 2개씩, 트오세팩토리와 전설 길드가 1개씩 차지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4분 4초를 기록해 아우슈리네 1등을 차지했다. 패션 길드는 공지 사항에 순위가 뜨지 않았고, 블링크는 10분 29초로 마무리됐다. 반면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3분 8초, 비나리 길드가 3분 11초로 단 3초 차이로 1~2등이 확정되어 치열한 모습을 보여줬다.



10월 3주차 아우슈리네
평상시처럼, 예전 구도로 돌아가다

지난주에는 튼튼 길드가 챌린저스 스팟 1개를 가져갔지만 이번엔 그 자리를 아인크라드 길드가 차지했다. 여전히 아우슈리네 서버는 챔피언스 리그 3스팟은 튼튼, 그 외에 블링크, 아인크라드, 패션 길드가 1개씩 점령했다.

제보에 따르면 슬리비나스 봉쇄전 1위는 튼튼이 4분 4초 기록을 보여줬다고 한다. 2위 패션은 공지사항 오류인지 시간이 노출되지 않았으며 3위는 블링크 길드가 10분 29초로 마무리했다.


▲ 밑 동네는 변함이 없다.

▲ 폭포를 아인크라드가 점령.

▲ 패션의 방어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유형지.


10월 3주차 바이보라
1위랑 2위 차이는 단 3초!

수로교 지역은 바이보라 길드, 아렐르노 남작령은 비나리 길드가 차지하고 있다. 살비야스 숲은 트오세팩토리, 누오로딘 폭포는 비나리가 가져갔다.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방어에 성공했다. 항상 모습을 보여주던 ANiMA 길드는 아쉽게도 이번 콜로니전 이후로 엠블럼을 볼 수 없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바이보라 길드가 3분 8초로 1등을 가져갔다. 2위는 비나리 길드인데 3분 11초로 3초만에 1~2위가 바뀐 모습이다. 전설 길드는 5분 39초 ANiMA 길드는 7분 28초, 트오세팩토리 길드는 44분 2초로 봉쇄전을 마쳤다.


▲ 수로교와 아렐르노 남작령은 그대로, 살비야스 숲을 트오세팩토리가 차지.

▲ 비나리가 폭포까지 점령했다.

▲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 결과. 1위와 2위 차이가 3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