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끊임없이 진행 중이다. 10월 24일(목)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들은 크게 두 가지 접속 이벤트와 룰렛, 보물상자 이벤트로 분류된다.

주요 보상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은량, 수양, 연재 등이다. 또한 운이 좋다면 룰렛이나 보물상자 이벤트를 통해 희귀한 아이템이나 무기 스킨을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 매일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PC방 꿀접속 이벤트(~11/20)

PC방 꿀접속 이벤트는 룰렛 이벤트와 누적 접속 이벤트 두 가지가 함께 진행된다. 10월 24일(목)부터 11월 2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누적 접속 시간 30분마다 룰렛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집에서 접속 시 하루 최대 2포인트, PC방에서는 4포인트까지 누적된다.

'럭키 꿀템 저격하기' 버튼을 누르면 룰렛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템을 획득한다. 구성품은 귀속은량, 군협령, 신백 등이며, 낮은 확률로 비귀속 염색약이나 상급 정련 화로, 운염지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 포인트는 11월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획득한 아이템은 선택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지급된다.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은 캐릭터당 1회 받을 수 있다. 접속 시간은 집에서 하루 최대 8시간, PC방에서 하루 최대 24시간까지 누적되며, 집과 PC방의 접속 시간은 따로 누적되니 주의해야 한다.

모든 보상을 받을 경우 은량 5,000금, 수양 2,800만, 전설 폄석 교환권 50개, 연무 조각 5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누적 접속 보상은 PC방 또는 집 접속 시간 중 한 가지만 달성하면 받을 수 있으므로, 자신이 주로 접속하는 곳에서 접속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두 곳에서 접속을 번갈아 해야 하거나 접속 시간이 부족할 것 같다면, 이벤트 후반부에 '타임스톤' 기능으로 모든 보상 획득을 노릴 수 있다. 타임스톤이란 11월 4일(월)부터 13일(수) 사이에 1회 사용 가능하고, 집 누적 접속 시간 또는 PC방 누적 접속 시간을 다른 한쪽에 몰아주는 기능이다.

단, 타임스톤으로 접속 시간을 옮길 경우 분 단위 시간은 삭제된다. 또한 PC방 접속 시간을 집 접속 시간으로 바꿀 때 비율은 1:1이지만, 집 접속 시간을 PC방 접속 시간으로 교환할 때는 비율이 2:1로 증가하니 주의해야 한다.

☞ [바로가기] 접속만 하면 룰렛 포인트와 다양한 보상 제공! PC방 꿀접속 이벤트

▲ 룰렛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

▲ 하루 최대 획득 가능한 포인트는 4개

▲ 타임스톤 사용 전에는 기간과 시간 교환 비율을 확인



■ 복귀 친구 1인당 열쇠 7개!? 복귀친구 보물상자 이벤트(~11/20)

간간히 진행되던 보물상자 이벤트가 돌아왔다. 진행 방식은 기존과 비슷하다. 1만 거래전표를 사용하면 지급하는 보물열쇠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환전소를 이용하거나 용돈 주머니, 10월 핫딜 상품인 전표 50% 할인 판매 아이템을 구매할 때는 보물열쇠를 받을 수 없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기에 더해 복귀 유저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 기존 유저와 본인 모두 '복귀친구 보물열쇠'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복귀 유저'의 기준은 마지막 접속일이 10월 24일 이전인 유저 중 미접속 기간이 7일 이상인 유저다. 복귀 유저들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려면 먼저 게임에 접속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보물열쇠는 최대 140개다. 이 중에서 추천인 코드 입력으로 얻을 수 있는 보물열쇠는 최대 70개다. 하지만 거래 전표를 사용해 이미 보물상자를 140회 열었다면, 추천인 코드 입력으로 추가 열쇠를 얻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보물상자를 7회 오픈하면 비밀금고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보물상자와 비밀금고에는 운염지석, 상급 정련화로, 무기 스킨 등 희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어 일확천금을 노려볼 만하다.

한편, 복귀 친구초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일일 접속 보상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유저는 일확천금 은량사아 2개와 신병 복주머니 3개, 복귀 유저는 신백(50) 4개, 은량 200금, 연재-초급 200개를 받게 된다. 특히, 복귀 유저의 경우 일일 보상 외에 7, 14, 21일 차 보상으로 추천인 코드 입력 횟수가 1, 2, 3회 추가로 주어진다. 따라서 복귀 유저 한 명당 획득할 수 있는 보물열쇠는 최대 7개인 셈이다.

☞ [바로가기] 복귀 유저가 제공하는 보물열쇠! 복귀친구 보물상자 이벤트
☞ [바로가기] 코드 입력과 일일 접속 보상은 이곳에서! 복귀 친구초대 이벤트


▲ 거래전표 사용 또는 추천인 코드로 열쇠를 얻어 보물상자를 7회 열면 금고 이용 가능

▲ 거래전표 사용처에 따라 열쇠를 얻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

▲ 추천인 코드 입력으로 얻을 수 있는 열쇠는 최대 70개

▲ 복귀 유저의 누적 접속일에 따라 추천인 코드 입력 횟수가 증가한다



■ 11월을 앞두고 돌아온 천애DAY 이벤트(~11/7)

사실상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천애DAY 이벤트. 10월 24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의 일일 접속 선물은 일확천금 은량상자 2개, 연재-초급 100개, 군협령(50) 2개, 신백 50이다. 접속 보상은 게임에 접속한 뒤 약 5분 후 수령 가능하며, 11월 10일(일)이 지나면 받을 수 없다.

11월 1일(금)에는 천애DAY 스페셜 선물이 추가된다. 일일 접속 보상처럼 당일에 5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으며, 구성품은 전설 폄석 교환권 50개와 은량 1,000금이다.

☞ [바로가기] 밝은 달과 함께하는 천애DAY 이벤트


▲ 일일 접속 선물은 캐릭터당 1회 수령 가능

▲ 11월 1일에 찾아오는 스페셜 선물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