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오늘 10월 31일 (목)부터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테마송 「恋するバナナーナ」(사랑하는 바나나)를 담당하는 BANANA FRITTERS를 게스트로 맞이하여 본 타이틀의 매력을 말하는 최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Kouichi Yamadera, Noriko Hidaka, Toshihiko Seki로 결성된 성우 유닛 BANANA FRITTERS를 게스트로 맞이해 「몽키 볼」시리즈의 창조자 Toshihiro Nagoshi와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의 프로듀서 Shirosaki Masao와 함께 본 타이틀의 매력을 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BANANA FRITTERS의 트레이드 마크이기도 한 바나나 코스튬을 입은 3명이 특제 바나나 주스를 들고 등장. 악곡 타이 업을 하게 된 경위와 테마송 「恋するバナナーナ」 수록 시의 에피소드를 적나라하게 이야기하고 후반에서는 BANANA FRITTERS가 플레이에 도전하는 모습을 소개했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은 2006년에 Wii로 발매된 『슈퍼 몽키 볼 우키우키 파티 대집합』을 베이스로 그래픽과 조작성을 최신 기종에 맞춰 새롭게 단장. 메인 게임은 총 100스테이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는 물론, 후반에서는 상급자도 감탄하게 하는 어려운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을 수록하고 있어, 혼자서는 또는 여럿이 모여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신 요소로 「타임 어택」모드와 「데카슬론」모드를 탑재. 각 모드는 온라인 랭킹에 대응하고 있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획득한 타임과 스코어를 겨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