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이 열렸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 프릭스를 2:0 완승으로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다.

샌드박스가 스피드전 1라운드부터 완벽한 경기를 펼쳤다. 선수 4인이 1~4위를 모두 가져가면서 아프리카를 제압했다. 2-3라운드에도 경기 양상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아프리카가 박인수를 중심으로 한 샌드박스의 파괴적인 경기력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에이스 유영혁만이 분전했다.

샌드박스는 4라운드를 끝으로 스피드전을 마무리 지었다. 이번 경기는 아프리카의 이중선과 홍승민이 분전하면서 조금 애를 먹긴 했지만, 샌드박스가 막판 질주로 결국에는 역전에 성공했다. 4:0이라는 완승을 거둔 샌드박스가 기세 좋게 아이템전으로 승부를 이어갔다.

분위기는 그대로 샌드박스의 것이었다. 유창현이 맹활약하며 아이템전 첫 번째 라운드를 가볍게 승리로 가져갔다. 2라운드에선 모처럼 아프리카가 라운드 승리를 챙겼다. 아프리카는 계속 힘을 냈다. 샌드박스와 엎치락뒤치락하며 결국 3:3 동률을 만들었다.

경기는 결국 샌드박스의 차지였다. 아프리카의 반격에 흔들릴 수도 있었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놓지 않으면서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마지막 라운드 승리는 너무나 깔끔했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2경기 결과

2경기 샌드박스 게이밍 2 vs 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스피드전 - 샌드박스 게이밍 4 vs 0 아프리카 프릭스
2세트 아이템전 - 샌드박스 게이밍 4 vs 3 아프리카 프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