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21주년을 맞이하여 '시그니처 쿠폰' 시즌2를 지급한다. 이번 시그니처 쿠폰으로 ①전설 변신 반지, ②악마왕 무기 제작서, ③엘릭서 100% 제작권, ④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 ⑤아이템 복구권이 지급된다. 시그니처 쿠폰 시즌2는 1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만 지급된다.

전설 변신 반지는 '변신 지배 반지'가 있어야만 변신할 수 있는 수호성 변신 '철의 아툰, 다크스타 조우, 달의 질리언, 나이트 슬레이셔'를 지원한다. 악마왕의 무기 제작서를 통해 클래스에 맞는 악마왕 무기 1종을 제작하고 인챈트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인챈트는 +6이다.

엘릭서 100% 제작권은 시즌1처럼 퓨어 엘릭서 35개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또는 마물의 기운 80개가 재료로 필요하다. 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은 100% 확률로 제작 형태의 인챈트를 통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종류의 룸티스 목걸이, 스냅퍼 반지의 인챈트를 +1 올릴 수 있다. 이번에는 '스냅퍼의 용사 반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 이하의 일반/축복 룸티스/스냅퍼에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 복구권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직접 '복구 신청'을 해야 한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다면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50개를 대신 얻을 수 있다. 각인이기 때문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00%가 충전된다. 반대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보상을 선택하면 아이템 복구 신청이 불가하다.

또한, 시그니처 쿠폰으로 복구 받은 각인 아이템과 +3 이상의 마족의 검, +6 이상의 룸티스/스냅퍼/문장/팬던트를 비롯하여 1~10층 오만의 탑 이동/지배 부적을 창고에 보관할 수 있게 된다.

10월 23일을 기준으로 30일 동안 리니지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은 '21주년 영웅의 선물 상자 쿠폰'이 지급된다. 이 쿠폰을 등록한 캐릭터는 76레벨부터 85레벨까지 레벨업 보상으로 +3 룸티스/스냅퍼 교환권과 퓨어 엘릭서, 오만의 탑 부적 제작권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하면 21주년 기념 선물상자가 부가 아이템 창고로 지급

▲ 전설 반지를 사용하면 수호성으로 변신 가능

▲ 악마왕의 검 등 이벤트 아이템은 내년 1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삭제될 예정

▲ 룸티스와 스냅퍼 장신구를 100% 확률로 제작(강화)할 수 있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 복구를 선택하면 복구할 아이템이 표기된다

▲ 아이템 복구는 신청일을 기준으로 차주 정기점검 후 지급

▲ 내년 1월 8일까지 위 아이템은 일반 창고에 보관할 수 있다

▲ 창고에 넣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상세)

▲ 복귀 유저를 위한 21주년 영웅의 선물 레벨업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