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주)그라비티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그라비티 IP의 대형 신작을 내놓는다.

단순한 게임 라인업 공개가 아닌, 각 타이틀 별 영상 공개, 체험형 시연존 구성, 다양한 이벤트로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과 소통하고 즐긴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신규 출품작 중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은 라그나로크 IP의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가 있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총괄 이사는 "출시 예정 시기나 지역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공개될 출품작 모두 그라비티가 기대하고 있는 작품들이다. 특히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는 태국 지역 선 공개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반응이 좋아 2020년 상반기 한국 출시도 예상하고 있다“라 전했다.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타이틀별 소개 영상을 보고,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관련 퀴즈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라비티 외 타사의 ‘인디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는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이 구성되어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스타에 오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지스타 그라비티 특별 사이트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