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19 지스타에 하이퍼X 또한 인벤 부스로 참여했습니다. 하이퍼X는 기존 제품은 물론 신제품을 다수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Cloud Stinger Wireless, Alloy 시리즈, Pulsefire 시리즈 등 HyperX를 대표하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이 전시됐습니다.

지스타 참가자들이 전시된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을 모두 마친 한 참가자는 "하이퍼X라는 브랜드를 이번 지스타를 통해 처음 알게 됐는데, 오늘 직접 사용해보니 꽤 수준 있는 제품을 만들어낸다는 생각을 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적절한 성능이 겸비된 것 같다"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다가오는 17일 일요일에는 하이퍼X에서 귀중한 손님도 모십니다. 드래곤X 선수들이 체험관에서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게임과 e스포츠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이 될 이번 기회를 한번 잡아보시죠.

▲ 지스타 개막 전 준비 완료된 모습. 깔끔합니다

▲ 체험관에서 하이퍼X 제품으로 따끈따끈한 보더랜드3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국내 출시 예정인 클라우드 알파 S의 외관

▲ 제가 직접 체험도 해봤습니다. 키감이 만족스럽더군요



▲ 지스타 개막 후 시간이 흐르니 참가자들이 물밀 듯이

▲ 지스타서 하이퍼X 어떠세요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