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 올해 2019 지스타에 참여했습니다. 꽤나 큰 규모의 부스로 14일부터 17일까지 지스타 참가자들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메인 스테이지에서 인플루언서들을 모시고 각종 게임으로 경기를 치르고, 게임 및 게이밍 기어 체험존과 마켓 인벤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벤은 경품으로 찾아주신 관람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경품 교환소를 마련했는데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자면 먼저 간단히 스탬프 이벤트가 있어요. 인벤 부스에서 운영하는 체험존에 참여하면 하나씩 도장을 찍어주고, 4개를 찍은 참가자에게는 복권 두 개를 드립니다. 게임과 게이밍 기어 체험도 하고, 복권도 받고, 혹시나 당첨도 되면 1석 3조가 아닐까요.




아키에이지 유저라면 콜라보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아키 삼총사 야타, 모오, 페피가 메인 스테이지에서 벌이는 댄스를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이 쏟아집니다. 인증샷도 찍어서 SNS에 업로드하시면 한정판 아키에이지 양말도 선물 드리고, 아키에이지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핫팩과 쿠폰도 받으실 수 있어요.

콜라보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한국에 정식 출시될 433의 검, 시간을 긋다 이벤트도 있으니까요. '검 시간을 긋다'를 팔로우하고 특정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검 시간을 긋다 카드를 드립니다. 인벤 부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많은 경품 가져가세요.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