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의 '검, 시간을 긋다'가 한국에도 정식 출시됩니다.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9 지스타를 통해 '검, 시간을 긋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 장소는 바로 인벤 부스입니다. 지스타가 마무리되는 17일까지 입장객 누구라도 인벤 부스에서 '검, 시간을 긋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체험만 하고 가시면 아쉽잖아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검, 시간을 긋다'를 팔로우하고 지정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랜덤 투명 포토 카드까지 선물로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토 카드가 마련돼 있으니 꼭 참여하는 게 어떨까요.

바로 근처에 있는 마켓 인벤에서 직접 굿즈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드는 물론 그 외 상품들도 진열돼 있어요. 블리자드, 라이엇, 어벤져스 등 굿즈들을 헤집고 들어가시면 '검, 시간을 긋다' 굿즈를 발견하게 됩니다.

'검, 시간을 긋다'로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가디언 프로젝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가디언 프로젝트의 포토 카드를 집으로 모시고 갈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카드가 경품으로 준비됐습니다!

▲ 이벤트로 꼭 받아 가세요


▲ 마켓 인벤에 들어가시면 구매도 가능해요


▲ 카드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 체험하러 오세요~~


▲ 가디언 프로젝트 이벤트도 꼭 챙기세요

▲ 사전 예약으로 지휘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