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매드핑거게임즈


매드핑거게임즈는 인기 SF 게임 시리즈인 섀도우건의 최신작 ‘섀도우건 워게임’의 2020년 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섀도우건 워게임’은 출시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은 PvP 게임으로 한국어로도 지원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한 플레이어는 출시와 동시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받는 특전을 누리게 된다. 또한, 매드핑거게임즈가 올해가 끝나기 전에 사전예약을 한 플레이어 중 추첨하여 아수스 로그폰 2 및 섀도우건 워게임 티셔츠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섀도우건 워게임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전략 FPS 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숨막히는 5대5 전투가 강점이다. 작년 게임스컴의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는 프로토타입 버전으로 관중들을 사로잡았다. 워게임의 놀라운 비주얼과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콘솔 퀄리티의 팀전을 모바일에서 가능하게 했다는 평이다.

매드핑거게임즈의 최고경영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며, “새도우건 워게임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이제 게임에 막바지 작업이 마무리되면, 쇼타임이다!”라고 전했다.

섀도우건 워게임은 매드핑거가 세운 섀도우건 우주로부터 탄생한 네번째 게임이다. 워게임에서는 ‘캡쳐 더 플래그’ 와 ‘팀 데스매치’ 모드에서 4명의 다른 영웅들과의 매칭이 가능하며 성격이나 기술들을 고려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