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 김성표)’가 스페셜포스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 기업 ‘드래곤플라이(DRAGONFLY, 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조텍코리아와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스페셜포스 등 게임 콘텐츠 제휴 ▲양사 크로스 마케팅 활동 및 PR 업무 협력 ▲VR MAGIC PARK 및 VR e스포츠 대회 운영 협력 등 긴밀한 상호 협력 관계를 형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조텍코리아와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11월 19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조텍코리아에서 공식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게이머들의 게임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과 VR 서비스 활성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임태영 부장은 “게임과 하드웨어는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특히, 이번 협약식은 차세대 VR 게임 전문 기업과의 협약이라는 것이 큰 의미를 갖는다” 며 “본 협약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만나는 고객들이 더욱 즐거울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은 물론 상호 혜택이 극대화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업무 협약 이전에도 다방면에서 긴밀한 협력을 펼친 바 있다. 조텍은 드래곤플라이의 VR 테마파크인 ‘신도림 LENOVO VR MAGIC PARK’에 고성능 지포스 RTX 2070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지스타 VR e스포츠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