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11월 22일 오후 5시, 디아블로3 19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영원한 분쟁의 시즌 강화 효과와 2종의 신규 직업 세트, 기존 및 신규 아이템 개편이 함께 진행되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연속 처치 기록에 따른 보상 시스템 추가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는 별도의 혼돈계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는데, 강화 효과가 중첩될 때마다 이동 속도와 보너스 공격력이 조금씩 상승하여 최종적으로 중첩 1,000회에 이르면 속도 50%, 공격력 100%가 증가하며, 연쇄 처치 기록이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특수 효과가 발동한다.




다음으로 19시즌에서는 시즌 여정 진행 시 지난 7시즌에 주어졌던 보상과 17시즌에 등장한 End of Journey을 다시 받을 수 있는데, 여정을 끝마친 유저에게는 새로운 꾸러미 보상을 두 개 더 증정한다.

여기에 Valor 초상화 장식과 Angelic 보물 고블린 애완동물, 고유 정복자 세트의 투구과 어깨 슬롯 외에도 눈 내린 영겁의 숲의 불길한 분위기가 서린 초상화 장식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 시즌 정벌과 시즌 여정 보상, 히드리그의 선물 등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즌19 직업별 히드리그의 선물 아이템

시즌 여정의 2, 3, 4장을 완료하면 히드리그의 선물 세 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선물에는 직업용 세트 하나의 장비가 몇 개 들어 있습니다. 이 방식으로는 하드코어와 일반 모드를 통틀어 하나의 직업용 세트만 획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히드리그의 선물을 열 때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직업에 따라 받는 세트가 결정됩니다. 직업용 세트를 전부 모으려면 같은 캐릭터로 세 개의 선물을 모두 열어야 합니다.


[악사] 부정한 정수
[법사] 탈 라샤의 덕목
[부두] 지옥니 마구
[성전] 롤랜드의 유산
[야만] 황야의 진노
[수도] 일천폭풍 의복
[강령] 라트마의 뼈


※ 시즌 여정 보상

정복자 단계를 완료하면 시즌마다 탭이 하나씩, 최대 다섯 개까지 추가됩니다.

- 성역의 수호자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5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 보석은 내 인생
전설 보석 3개를 55레벨까지 강화

- 언제나 승리뿐
이번 시즌에 정벌 2개 완료

- 없애 주마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30초 안에 그홈 처치

- 돈이 전부가 아니야
고행 XIII 난이도에서 탐욕 처치

- 끝내주는 기록
1인 대균열 60단계 도달

- 능력 강화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50레벨 이상 보석으로 고대 전설 아이템 강화

- 전설의 재구성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전설 아이템 재련



※ 시즌 정벌

- 조급증/스피드 레이서
ㄴ 70레벨 캐릭터로 디아블로 III 캠페인을 1막부터 5막까지 1시간 이내에 완료

- 탐욕/이 금화도 내 금화
ㄴ 지하전당과 내실 밖에서 금화를 5천만 개 모으기

- 좋은 날에/멈출 수가 없어
ㄴ 3개의 전설 보석을 65등급까지 강화

- 신의 능력/용맹함
ㄴ 대균열을 레벨 75까지 달성

- 세트를 벗고/네팔렘이 아닙니다
ㄴ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고 혼자서 45레벨 대균열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