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씨아이 게임즈(CI Games)의 슈팅 게임 시리즈 최신작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한국어판을 오늘(11월25일) PS4 및 PC로 정식 출시하였으며, XboxOne 한국어판은 추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는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베리아의 냉혹한 지역을 배경으로 용병 스나이퍼의 이야기를 그린 슈팅 게임이다. 설산이나 숲 등의 다섯 가지 지역에서 20여가지 이상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타겟들과 라이벌 저격수들을 상대하고 의뢰를 달성하여야 한다.

타겟과 의뢰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추가 보상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싱글 혹은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의뢰를 처리하고, 치밀하며 전략적인 최고의 스나이핑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자.

게임 특징
- 살인을 청부 받은 용병 스나이퍼가 되어라. 경쟁 상대가 언제든 당신을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 타겟과 의뢰는 조정이 가능하다. 반복적인 도전으로 목표들을 제거하고 금전을 축적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라.
- 새롭게 개선된 역동적인 조준선 시스템을 통해 현실감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저격 경험을 선사한다.
- 전술적 태그 시스템을 통해 적을 표시하고 사냥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 가능한 증강현실 마스크로 주변 환경을 스캔하고, 약점 혹은 주시해야 할 사물을 표시할 수 있다.
- 드론, 원격 스나이퍼 터렛, 저격 포탑과 가소성폭약 등을 포함한 새로운 도구가 추가되었다.
- 전략적으로 목표를 암살하고 보상을 획득하여 자신의 은신 실력을 증명하라.
- 시베리아에 서식하는 사나운 짐승들과 싸우며 눈 덮인 산속에서 생존하라. 우거진 숲속에서는 수수께끼의 비밀 기지를 발견할 수도 있다.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한국어판은 추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추가 및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