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세계 챔피언이자 오버워치의 인기 캐릭터! D.Va의 주요 활동지인 '부산'에서 마켓인벤의 오버워치 라이선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곳은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일렉트로마트 점과 해운대 중동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총 2곳이다. 입점한 매장에 가면 오버워치 그립톡, 링오, D.Va 휴대용 배터리와 케이블 등 다양한 오버워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살펴보거나 구매할 수 있다.

마켓인벤 상품이 입점한 일렉트로마트는 이마트의 전문점으로 다양한 전자제품 브랜드의 상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는 기존의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피규어나 건프라 등의 제품들도 취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매장에는 오버워치 액세서리 제품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의 IP를 활용한 피규어와 귀여운 인형들. 그리고 모자 등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마켓인벤의 오버워치 라이선스가 입점한 현장에 방문해보니 오버워치를 아는 게이머라면 한번쯤은 살펴보고 갈만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일렉트로마트

▲ 스마트폰 액세서리인 그립톡과 링오, 보조배터리가 진열되었다



▲ 블리자드의 다양한 굿즈도 살펴볼 수 있다

▲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구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해운대 중동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진열되어 있다






오버워치 영웅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스마트폰 액세서리
오버워치 캐릭터 제품 실물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스크린샷으로 확인해 보세요!


▲ 그립톡의 사용방법은 이렇다! 손가락 사이에 끼워 그립을 도와주거나

▲ 주머니에 넣으면 뱅뱅 꼬이는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감아서 보관할 수 있다.

▲ "폰이 내가 된다" 진짜 스마트폰과 한 몸이 된 것같은 그립감

▲ 한.손.이.면.충.분.해

▲ 게이머들의 스마트폰 배터리를 빵빵하게 채워줄 옵치 귀요미들 등장!

▲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시선 강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