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수) 로스트아크 정식 오픈과 함께 신규 섬인 두키 주식회사가 추가됐다. 페이튼 앞바다에 위치한 섬으로, 모래 해역과 망자 해역 사이에 존재하기 때문에 별도의 내성 선원이 없어도 접근할 수 있다.

권장 아이템 레벨은 545지만, 해당 섬에서는 전투가 치러지지 않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 다만 545레벨 이전의 캐릭터라면 퀘스트 자체가 진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존재한다.

두키 주식회사의 섬의 마음은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만 퀘스트 방식이 루나 퀘스트처럼 1일 1회만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섬의 마음을 노린다면 가급적 빠르게 두키 주식회사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두키칼리버를 보유하고 있다면 숨겨진 퀘스트를 통해 아크투르스의 숨결을 획득할 수 있다.


▲ 페이튼 앞바다에 신규 섬 두키 주식회사가 등장했다


두키 주식회사에 진입하면 입구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다른 퀘스트로 자연스럽게 연계된다. 다만 '승급할 수 있을까' 이후의 퀘스트는 다음날이 되어야만 받을 수 있다. 연계 퀘스트가 2개에 불과한 것을 볼 때 2일이면 기본적인 퀘스트는 모두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퀘스트 완료 이후에는 에포나 의뢰인 '달려라, 두키!'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 보상은 12,000실링으로 다소 적은 편이지만, 4회 이후에는 '힘껏 달려라, 두키!'를 받을 수 있다. 힘껏 달려라, 두키!의 보상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나, 더 많은 양의 실링을 줄 것으로 추측된다.

에포나 의뢰 16회를 완료하면 평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일째에 2개의 에포나 의뢰를 완료한다면 15일에 완료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평판 1~3단계 보상은 100골드, 100골드, 200골드이며, 4단계 보상으로 400골드와 두키 변신 선글라스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두키 변신 선글라스 선택 상자에는 두키 변신 선글라스가 2종 들어있으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 에포나 의뢰를 16회 완료하면 모든 평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사전에서 확인된 바로는 '반짝반짝, 한 자릿수 두키!' 퀘스트를 완료하여 두키 주식회사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의 수주 방식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섬에 존재하는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거나 에포나 평판을 일정 횟수 이상 완료할 경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외 특이사항으로 매 정시에 경쟁 퀘스트인 '반짝반짝, 쪽지를 모아라'가 진행된다. 섬 곳곳에 있는 보물 쪽지를 찾는 퀘스트로, 5분의 시간 제한이 존재한다. 해당 퀘스트에서 3위 이내에 들 경우 두키칼리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순위권 밖이라면 단단한 조개 껍질과 같은 두키 섬 잡동사니를 획득할 수 있다.

두키칼리버를 포함한 획득한 아이템들은 두키 주식회사 내부에 들어가기 위한 아이템인 두키 변신 동전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만 두키 변신 동전은 5천 실링으로도 교환할 수 있는 데다가, 해당 아이템들은 두키 주식회사 내부에서 업적 및 히든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하다.

게다가 섬의 마음 획득 방법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콘텐츠를 완료하기 전까지는 가급적 소지품에 가지고 있을 것을 추천한다. 물론 해당 아이템들은 두키 섬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 히든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두키칼리버. 혹여나 서브 캐릭터로 재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자

▲ 경쟁 퀘스트에서 두키칼리버 및 단단한 조개 껍질을 획득 가능하다


두키칼리버를 보유하고 있다면 섬 동쪽의 비밀통로를 통해 진입 가능한 공간에서 히든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두키 칼리버를 근처의 땅에 꽃으면 끝나는 간단한 퀘스트로, 아크투르스의 숨결(귀속)을 포함한 두키섬 잡동사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근처에는 모코코 씨앗 2개가 위치해 있으니 잊지 말고 수집하자.

함께 획득한 잡동사니인 황금색 금속 덩어리와 바닷물에 마모된 유리조각, 경쟁 퀘스트 하위권 보상인 단단한 조개 껍질을 보유하고 있다면 섬 서쪽의 오브젝트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3개 모두 상호작용할 경우 '역사는 살아있다' 업적을 완료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짝반짝 출구를 통해 두키 주식회사 외곽으로 10번 나가면 '저, 퇴근하겠습니다!' 업적 완료와 함께 '회사원' 칭호를 얻게 되며, 섬의 마음 획득 퀘스트를 완료하면 업적 완료와 함께 '내가 바로' 칭호를 획득하게 된다.


▲ 두키 주식회사의 비밀 공간. 모코코 씨앗은 총 3개 존재한다

▲ 두키 주식회사에서 3개의 업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