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의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의 추천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넷이즈에서 자체 개발한 최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는 12월 6일 한국에 출시되었으며, 출시되자 마자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9일 양대 마켓의 추천까지 받게 되어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의 열풍이 기대되고 있다.

‘메카시티: ZERO’는 넷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하이테크 첨단 무기와 2:2, 5:5 매칭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게임 플레이를 즐긴 유저들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전략적인 플레이에 아래와 같은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며 게임을 추천하고 있다.

‘메카시티: ZERO’는 현재 출시 기념으로 인기 메카 즉시 지급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크리스마스 버전, 1월 새해 버전 등 새로운 메카와 캐릭터, 플레이 모드 등의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

넷이즈는 ‘메카시티: ZERO’의 양대 마켓 추천 획득으로 더 많은 한국 유저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