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3일 차 첫 경기에서 퍼스트A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만났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스피드-아이템전을 모두 가져가며 2:0으로 승리했다. 특히, 아이템전에서 극적인 후반부에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를 확정지었다.

어비스ㅂ다 소용돌이 트랙에서 1세트 1R가 열렸다. 초반부터 아프리카는 전대웅을 선둥 내세우고 다른 팀원들이 퍼스트A의 선두권 진입을 완벽히 차단하며 승리로 시작했다. 2R에서는 퍼스트A가 반격에 성공했다. 코너에서 확실히 주도권을 쥐며 임재원이 1위로 질주했다. 바로 3R에서 전대웅과 임재원이 맞붙었으나 이번에는 아프리카가 선두권을 확고히 굳히면서 2:1로 앞서갔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도 상위권을 장악한 아프리카가 1위였던 양민규를 끌어내리면서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 아이템전은 퍼스트A가 확실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첫 시작부터 아이템을 대거 획득하더니 아프리카의 아이템 에이스 강석인을 최하위로 끌어내리며 놀라운 저력을 발휘했다. 아프리카 역시 바로 한 라운드를 만회하며 만만치 않은 승부를 벌였다. 퍼스트A는 1세트와 반대로 2:1로 라운드 스코어에서 앞서갔다. 확실히 정교한 아이템 활용으로 아프리카의 발을 확실히 묶었다.

하지만 2세트 4R부터 다시 아프리카의 반격이 시작됐다. 강석인이 중반에 상대를 중반부에 제대로 흔들었고, 마지막 순간에 유영혁의 놀라운 자석-폭탄의 활용으로 퍼스트A의 선두의 발을 묶으며 승부는 5R로 향했다. 5R 역시 마지막 승부에서 아프리카가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했다.

■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3일 차 일정

1경기 퍼스트A 0 vs 2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퍼스트A 1 vs 3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드전
2세트 퍼스트A 2 vs 3 아프리카 프릭스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