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톤소프트


블루스톤소프트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 리부트’의 시즌2 버전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의 사전예약에 본격 돌입했다.

1월 22일 정식 업데이트를 앞둔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위대한 선인이자 만물의 수호자인 신규 영웅과 새로운 스토리 챕터가 추가되며 한때 세력을 괴멸로 몰아넣었던 곤륜에 이어 새로이 등장한 강력한 존재에 대항하기 위해 집결하는 양산박 영웅들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유저 계정 레벨 확장과 신규 장신구가 추가되어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며, 길드의 명예를 걸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전략과 협업이 필요한 길드전 콘텐츠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에 맞춰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사전예약 쿠폰을 획득할 수 있고, SSS 등급 영웅과 장비가 포함된 1주년 감사 패키지 아이템이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며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에게는 추가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풍성한 인 게임 이벤트 외에도 공식 카페의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참가 시 참여 보상과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블루스톤소프트는 “소울아크 런칭 후 1년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소울아크를 즐기던 유저분들은 물론 ‘소울아크’를 처음 접하는 유저분들도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