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달콤살벌한 눈싸움 축제 전장이 오픈했다.

먼저 1월 30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눈싸움 축제 전장은 마리아노플,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일렁이는 바다에 있는 '새침데기 꼬마'에게서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으며, 전장 모병관 또는 단축키 [Shift+;]를 눌러 입장할 수 있다.




세부적인 퀘스트 내용은 매일 전장에 참여해 눈덩이 3개 입수하기와 축제 교환대에서 눈 오는 날의 도둑님과 네베 신과의 약속(상) 제작하기며, 전장 내에서 잠들어 있던 눈사람을 때리면 참여한 모든 인원이 자동으로 눈사람 처치에 기여하는 퀘스트를 수주할 수 있다.

본격적인 전장 입장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가능하고, 3 vs 3 대결을 진행해 제한시간 5분안에 플레이어를 10회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한다.

체크 포인트는 전장에 합류하면 3개의 강화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는데 만일 15초 안에 고르지 못할 경우 무작위로 결정되며, 전장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빛나는 석영과 상호작용하여 강화효과를 받을 수도 있다.




전장 보상은 축제 기념주화와 키리오스의 훈장, 눈덩이로 결과에 따라 승리팀에게는 3개씩, 그 외 패배/무승부 팀에게는 1개씩이 지급된다. 여기서 눈덩이는 10개를 모아 축제 기념주화 1개로 변환할 수 있고, 업적 달성을 통해 추가 기념 주화와 눈싸움 기술의 달인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설날을 기념하고 정원 서버에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이벤트로 2월 6일(목) 점검 전까지 모든 서버 루루의 상점 - 스폐셜, 이벤트 탭에서 '축복의 아키: 7일'을 계정당 1회 무료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아키라이프 30 반값 할인이 적용되며, 현재 진행중인 '사랑을 나누는 연탄 배달'은 2월 27일까지, '합성 추가 경험치 이벤트'는 2월 6일까지로 각각 연장되었다.

이외에도 정원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동일 기간 아스트라의 날개, 귀속된 행운의 돌, 개량형 톱니 구르미가 무료 지급. 또, 2020년 1월 16일 가입한 신규 상속자들에게는 날렵한 신기루 곰과 투명한 전투 의상 상자가 쿠폰으로 지급되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원 서버 감사 이벤트 세부 내용

- 이벤트 기간

2020년 1월 16일(목) 점검 후 ~ 2020년 2월 6일(목) 점검 전

- 대상: 정원 서버

- 이벤트 내용

(1) 아스트라의 날개 무료 지급 (계정별 1회)
※ 루루의 상점 > 스페셜, 이벤트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3개 무료 지급 (계정별 1회)
※ 루루의 상점 > 스페셜, 이벤트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루루의 임무: 정원의 축복 (30일) 판매 기간 연장 (~ 2/6)
※ 이전에 구입했던 계정의 경우 추가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4) 개량형 톱니 구르미 (10일) 지급
※ 루루의 상점 > 스페셜, 이벤트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신규 상속자님을 위한 깜짝 쿠폰
> 날렵한 신기루 곰 (YN9R-BW8A-TCK5-7JF66)
> 투명한 전투 의상 상자: (P3SN-7PRE-YMSX-64SSX)

※ 2020년 1월 16일 이후 신규 가입 시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쿠폰은 정원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은 2월 6일까지 계정별 1회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