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이스포츠 대회인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개막전을 통해 선보인 ‘SKT vs KT 스타 프로리그 리매치’가 연일 화제가 되면서 TEN에 대한 게임 팬들의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에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TEN 2화는 카트라이더를 종목으로 ‘아프리카TV vs 샌드박스 vs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카트 관련 3사간 자존심을 건 카트 대전을 2월 3일(월) 저녁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대 개편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열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TEN 2화는 카트라이더 팬들을 위해 새로운 방식과 매치업으로 색다른 카트라이더 대전을 선보인다.

카트팀/BJ/스트리머를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TV, 샌드박스와 함께 카트리그 중계 및 라우드G를 서비스하고 있는 LOUD까지 3사가 회사의 자존심을 걸고 카트라이더 대전에 참가한다. 각 회사를 대표할 선수로는 각 사 소속의 카트 선수와 BJ/스트리머/셀럽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각 사의 최종 엔트리는 오는 27일, TEN 스토리 콘텐츠_카트편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이번 3사 간의 명예와 자존심을 건 특별 매치는 참가 선수들에 대한 응원은 물론 회사 대표들 간 승부 결과에 대한 도발도 예상되어 팬들에게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TEN_카트편 또한 총상금 천만원과 함께 우승팀에게는 개막전에서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TEN 전용 긱스타 커스텀 수냉PC가 주어지게 된다.

TEN 경기 직관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넥슨 아레나에서 무료로 현장 관람을 제공한다. 오는 3일(월) 방송 1시간 전인 저녁 6시부터 입장 가능하다. 또한 현장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27일과 31일에 3사 간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TEN의 스토리 콘텐츠 영상을 TE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생중계는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