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고가 그래픽카드인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 GTX 1660 SUPER 트윈프로져7’ 등을 증정하는 특별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과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배틀로얄 or FPS 게임에서 참여자의 멋진 플레이를 담은 영상을 #FramesWinGames 태그와 함께 유튜브에 붙여서 업로드 후 MSI 사용자 카페 'Frames Win Games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4일 신청 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특히 인기 PC 유튜버들인 ‘눈쟁이’와 ‘허수아비’가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가지고 이벤트 안내와 제품 성능 등을 소개하여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은 MSI의 최고의 냉각 기술 ‘트윈프로져7’를 장착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저소음을 갖추었으며, 이를 통해 동급 모델 중 단연 최고의 3D 게이밍 성능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명품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3.0 팬’의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