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이상 띄우기 어려웠던 '용의 티셔츠'를 +9까지 강화할 기회가 주어졌다. 리니지(엔씨소프트)가 실로 파격적인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 티셔츠는 캐시로만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할 때 주어지는 주문서로만 강화할 수 있지만, 본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를 제작하여 강화를 시도할 수 있다.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는 N샵에서 캐시로 판매하던 다른 보호 주문서와 그 기능이 같다. 증발 페널티가 없는 특수 강화 주문서로 용의 티셔츠는 +9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이벤트 NPC(또는 Alt +C)로부터 갑옷 마법 주문서 5장과 20만 아데나로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 1장을 제작할 수 있다. 갑옷 마법 주문서는 무기 마법 주문서, 마물의 기운과 1:1 비율로 대체할 수 있다.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1장과 200만 아데나로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 10장을 제작할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1장 또는 마물의 기운 50개를 사용해도 된다. 이로 인해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의 시세가 계속 오르는 중이다.

본 이벤트는 2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후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는 삭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