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1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법석 10개!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에서 ‘유희&침묵의 마술사’,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등 총 15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콜라보 캐릭터 중 랜덤하게 1종을 받을 수 있는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를 지급한다.

‘어둠의 마라크&라의 익신룡’, ‘블랙 매지션’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푸른 눈의 백룡’ 획득 시 ‘유희왕DM’ 드롭 스킨이 추가된다. 마법석 상점에서 ‘마법석2개+유희왕DM 콜라보 에그’, ‘마법석15개+확정 푸른 눈의 백룡 에그’, ‘마법석30개+★7확정 유희왕DM 에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유희왕DM’이 등장해 적을 쓰러뜨리면 ‘유희왕DM 메달(금), (은), (동)’이 드롭되며 메달을 모아 ‘유희왕DM 메달(무지개)’를 얻을 수 있다. 몬스터 교환소에서 ‘유희왕DM 메달(무지개)’를 ‘빛의 봉인검의 마법 카드’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희왕DM 챌린지!’를 진행해 클리어 시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와 ‘유희왕DM 메달(무지개)’ 2개를 1회 증정한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희왕DM!’도 만날 수 있다.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