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공식 쇼핑몰 ‘탁탁(TAGTAG)’에서 지역 소상공인 사업자들을 모집한다.

조텍 공식쇼핑몰 ‘탁탁’에서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들에게 좀 더 이익을 드릴 수 있도록 지방 딜러분들을 모집한다.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딜러몰 회원에게는 딜러 가격에 제품 공급, 딜러 가격 카드 결제 적용, 현금 결제 시 2%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딜러몰 회원 가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딜러몰 가입 약관서, 사업자등록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가입 약관서 양식은 쇼핑몰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2월 2일(일)부터 모집을 진행한다.

조텍코리아 온라인사업팀 서만석 부장은 “컴퓨터 컴포넌트 비즈니스는 참 어려운 사업인 것 같습니다. 환율의 영향을 직격으로 받으며, 메모리 가격 상승이나 사회적 이슈에 따라서도 제품 품절이 잦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서울경기 외 지역의 사업자분들은 원하시는 수량만큼 상품을 구매하기 어렵고, 가격 이슈도 상당합니다. 제품을 끊이지 않게 하겠으며, 이슈로 인한 가격인상을 최대한 방어하겠습니다. 많은 조텍 가족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라고 밝혔다.

조텍공식 쇼핑몰 탁탁 에서는 새상품 외에도 공식 리퍼비시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스몰사이즈의 데스크탑 맥미니(MEK MINI) 와 쿼드로 P5000 미니PC, E-GPU인 AMP BOX MINI 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