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탁탁(TAGTAG)’에서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들을 위한 ‘지역 소상공인 딜러몰’ 을 오픈하고 특가판매를 시작한다.

‘지역 소상공인 전용 딜러몰’은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들과 함께 상생하고 성장하기 위해 그래픽카드, 미니PC 등 구매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관이다.

이번 전용관은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딜러몰 회원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 ▲현금가와 동일한 카드가 결제 적용 ▲현금 결제 시 2%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딜러몰 모집을 축하하며 이번 모집을 통해 가입한 소상공인 업체(선착순 한정)에게는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IR’를 기존 오픈마켓 카드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한 37만원대에 제공된다.

딜러몰 회원 가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딜러몰 가입 약관서, 사업자등록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가입 약관서 양식은 쇼핑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2월 2일(일)부터 선착순 30업체까지 1차 모집을 진행한다.

조텍코리아 온라인사업팀 서만석 부장은 “컴퓨터 컴포넌트 비즈니스는 굉장히 어려운 사업 분야라고 생각한다. 환율의 영향을 크게 받고, 메모리 가격 상승 등의 외부 요인으로 가격 변동이 크고, 사회적 이슈에 따라 제품 품절까지 잦은 상품이기 때문이다”라며 “서울, 경기 외 지역의 사업자 분들께서 제품을 끊임없이 공급받고 가격 인상에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은 새 상품 외에도, 공식 리퍼비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미니 게이밍 데스크탑 MEK Mini, 쿼드로 탑재 미니 워크스테이션 QX3P3000과 QX3P5000, 외장 그래픽 박스 AMP BOX Mini 등 미래형 IT 기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