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스포츠가 이은택에 관한 루머를 정리했다.

이은택은 최근 2월 12일 열린 카트라이더 리그에 건강 상의 문제로 출전하지 않고 휴식을 취했다. 이 때문에 여러 루머들이 발생했다. 한화생명은 더이상의 루머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은택의 건상 문제를 명확히 발혔다.

이유는 우울증 때문이었다. 한화생명은 "선수의 개인적인 문제라 밝히는 것에 고민이 있었다. 팀의 입장이나 경기 출전보다는 선수 개인의 건강과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현재 난무하고 있는 과한 억측과 루머들이 오히려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선수의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려드리고자 한다. 현재 심각한 우울증 증상을 호소해 치료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당분간 출전은 어렵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한화생명이 발표한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한화생명e스포츠입니다.

2월 12일(수) 진행된 카트라이더 경기를 통해 소식을 접하신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네이밍 후원 중인 카트라이더 팀(스틸에잇 소속)의 이은택 선수는 현재 건강 상의 이유로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은택 선수의 개인적인 건강 이슈를 밝히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고, 스틸에잇과 한화생명e스포츠는 팀의 입장이나 경기 출전보다는 선수 개인의 건강과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공지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현재 난무하고 있는 과한 억측과 루머들이 오히려 은택 선수에게는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은택 선수의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은택 선수는 현재 심각한 우울증 증상을 호소해 치료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당분간 출전은 어렵습니다. 스틸에잇과 한화생명e스포츠는 은택 선수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함께 노력할 예정입니다.

염려와 걱정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은택 선수의 빠른 쾌유를 위해 응원과 격려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후 결정되는 사항이 있으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