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서버 신규 콘텐츠 개방 업데이트가 이뤄진 가운데, 체크해봐야 할 두 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2월 20일(목) 점검 후부터 3월 19일(목)까지 약 한 달간,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하고 일정 시간 플레이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가맹 PC방에서 1시간을 플레이하면 'PC방 보석 성장의 주문서'가 우편으로 지급되는데, 이걸 이용해 PC방 성장의 보석을 최대 12단계까지 각성시키는 게 가능하다.

PC방 성장의 보석은 루루의 상점에서 PC방 주화 10개로 1단계를 구입할 수 있으며, 단계와 무관하게 각성에는 주문서 1개만 소모. 모든 단계에서 성공 확률은 10%로 시작하며, 실패 시 추가 성공률이 5%씩 누적되는 구조다.

물론 실패할 경우 손상되지는 않고, 각성 단계에 따라 신기루섬 교환대를 통해 시간을 달리는 분홍 토끼, 청염의 날갯짓, 팔로스의 결정 250개,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 200개, 묵뢰 등으로 교환된다.

특히 11단계와 12단계에는 대량의 미확인된 신화/태초의 고대/심연 강화제와 고급 변환의 각성 주문서를 받는데, 정원 서버의 유저라면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와 계승자의 주머니, 성장 꾸러미 등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5일(목) 점검 전까지 아리아 하늬 마루 콘서트가 인게임에서 진행된다.

공연 장소는 하늬 마루 내 연꽃 노래 정원으로 마리아노플과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을 통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3시간마다 영웅이 공연장에 있는 '시공 속으로 아리아의 연회요청'을 하면 5분 뒤 시작된다.

만일 영웅이 없는 경우 30분 뒤 누구나 요청할 수 있으며, 전용 임무 수행을 통해 아리아의 연회 증표를 모아 각종 외형 재료와 가구,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가로 연회장에 있는 탁자 음식을 먹으면 이동 속도 5%와 공격속도 100이 증가하며, 시전 시간까지 5% 감소하는 1시간 지속 강화효과를 얻게 되니 참고하자.

☞ 아리아 콘서트 퀘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