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구간을 포함하여 만랩 유저들도 던전 파밍에 시간을 집중 투자할만한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27일(목) 점검 전까지 약 일주일간의 던전 부스팅 이벤트를 통해 솔로 1인 던전을 제외한 모든 던전의 아이템 드랍율이 2배 증가한다.

비밀 기지, 밤피르의 저택, 사교도의 은신처 등 성장 구간에서 플레이하게 되는 던전은 물론이며,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불멸의 켈사이크 은폐지까지 1레벨부터 70레벨 구간까지의 모든 파티 던전들에서 부스팅 효과를 누릴 수 있게된다.

또한 던전 입장에 소모되는 모험의 주화가 20% 감소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부족했던 재료나 장비 파밍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 이슈로 지난 2월 6일(목) 소환되지 않은 펫에게 먹이를 줄 경우 경험치가 증가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는데, 이에 대한 보상으로 보상이 별도로 지급된다. 해당하는 유저들은 2월 27일(목) 자정 전까지 ID 내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좋은 사료] 100개가 1회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엘린 토큰으로 전설 무기 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테라 9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테라 9주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