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14회차 일정이 진행된다. 팀전 8강 마지막 경기와 개인전 16강 2경기가 이날 대진을 장식한다.

8강 마지막 일정을 소화할 팀은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화생명e스포츠, 엑스퀘어와 휠즈다. 이미 4강 진출 팀(샌드박스 게이밍, 아프리카 프릭스, 한화생명e스포츠, 락스 게이밍)이 결정된 가운데, 최종 순위를 끌어올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승부가 기다리고 있다.

아무래도 관심이 쏠리는 쪽은 카트라이더 e스포츠의 영원한 라이벌 유영혁과 문호준이 이끄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대결이다. 5승 1패 동률을 기록하고 있는 두 팀은 최종 2위 자리를 놓고 피할 수 없는 자존심 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2경기에는 아마추어 팀의 간절함이 담겼다. 엑스퀘어는 이번 8강 풀리그에서 아쉽게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며 최약체로 자리잡았다. 휠즈 역시 프로 팀의 벽을 넘지 못하고 2승 5패에 그쳤다. 전력상으로는 휠즈의 우세가 예상되나, 엑스퀘어가 1승을 향한 염원을 담아 반전을 만들어내지 못하란 법은 없다.

한편, 14회차 경기부터는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타이틀 스폰서 SKT의 VR 플랫폼 'JUMP'를 통해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좀 더 생생한 경기 관람 환경을 제공, 코로나19 여파로 현장 직관을 못하게 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14회차 일정

팀전
1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VS 한화생명e스포츠 - 21일 오후 6시
2경기 엑스퀘어 VS 휠즈

개인전
전대웅, 황인호, 최민석, 문호준, 김기수, 한승철, 유영혁, 박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