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ion.co.kr)는 시리즈가 발매될 때마다 그 깊이를 더해가는 스토리와 액션성이 뛰어난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전투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를 PS3™용으로 2009년 9월 18일 발매할 예정이다.


정의를 관철하는 것의 소중함을 제재로 하고 있는 본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 긴박감이 맴도는 리얼타임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그래픽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니라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한 편을 보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또한 시리즈 최초의 차세대 기기 타이틀인 만큼 HD화질과 최첨단 사운드로 무장한 이벤트 무비, 시리즈 사상 최대 분량을 수록한 시나리오 등 방대한 볼륨을 자랑한다.


PlayStation®3용에서는 메인 시나리오가 Full Voice화 되어 게임의 리얼리티를 더하였으며 후지시마 코스케가 그린 새 캐릭터, 미소녀 모험가 페티블루가 추가 되어 스토리의 깊이가 한층 깊어졌으며, 새로운 던전과 보스캐릭터, 기간트몬스터 등 PlayStation®3만의 추가요소가 가득하다. 이 밖에도 새로운 스킬, 기술, 서브 시나리오의 추가로 게임의 몰입도가 배가 되었기에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테일즈 시리즈 팬들로써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2개월간) PlayStation®Store에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유리”,”프렌”, “에스텔”을 「테일즈 오브 더 어비스」캐릭터의 의상으로 갈아 입힐 수 있는 「칭호」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의상으로 배틀은 물론 게임 내의 이벤트 씬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