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책상 브랜드 제닉스 ( www.xenics.co.kr )는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및 콩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조차 구입하기 어려운 사회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콩 기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모인 금액과 함께 별도의 매월 적립한 콩 1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해피빈의 캠페인 페이지에 있는 <힘!내!세!요! 코로나19를 위한 나눔 굿액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힘!내!세!요!>를 넣은 응원 댓글 하나 당 기부콩 1개씩 적립된다. 현재 400여개의 콩 기부 댓글이 달렸으며 빠른 속도로 댓글이 작성되고 있는 추세이다.

제닉스는 매년 해피빈과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며 작년 11월에는 한빛하우스 소아함 환아를 위한 봉사활동을 했으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및 독거 어르신에게 명절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워하는 우리 국민들과 주변의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희망이 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해피빈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주변을 돌아보며 배풀고 성장하는 제닉스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