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인스튜디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가 출시 6주년을 맞이해 6주년 스페셜 스테이지 및 스페셜 로그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인 레인저스는 디펜스 게임으로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3,500억 원, 다운로드 5,000만 건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는 지난 6년 동안의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6주년 스페셜 스테이지를 오픈하여 유저들은 스페셜 스테이지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6주년 전용 가챠 티켓으로 인기 레인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로그인을 통한 보상 및 피규어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 레인저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욱 다채로운 스토리 구성과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라인 레인저스는 지난 12월 신규 유저 레벨인 레전드 레벨을 추가 하고, 스트리트파이터, 에반게리온, 명탐정 코난, 울트라맨, Sonic the hedgehog 등 20개가 넘는 유명 IP와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라인 스튜디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나은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