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한 조이시티의 신작 모바일게임 '블레스 모바일'이 출시에 앞서 온라인 간담회 일정을 발표했다.

블레스 모바일의 온라인 간담회는 오는 3월 13일(금) 오후 7시, 인벤 방송국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블레스 모바일'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장비 성장 및 유료 재화 방향성, 거래소 운영 방향성 등 블레스 모바일의 콘텐츠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게임 핵심 요소인 소통과 길드에 대한 방향성에 대해서도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Q&A 코너도 진행한다. 온라인 간담회가 진행되기 전 사전 접수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생방송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Q&A 코너의 질문 사전 접수는 금일(월)부터 3월 12일(목) 23:59까지 진행되며, 블레스 모바일 공식 카페 내 사전 접수 게시판을 통해 게시글로 질문 내용을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사전 예약 및 사전 생성 완료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