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언의 사형장 신규 난이도, 60레벨 신화 장비 등을 포함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3월 11일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되었다.

먼저 권장 전투력 95만 이상인 킬리언의 사형장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어 60레벨 별빛 심장과 진혼 크리스탈을 고정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히든을 포함한 3개의 업적, 반지와 목걸이 2종의 60레벨 신화 장비도 추가. 관련해서는 3월 25일(수) 새벽 5시까지 벨릭, 카이아, 킬리언 서버를 대상으로 신규 난이도의 킬러언 사형장 클리어 시 서버별로 1~10위 파티에게 푸짐한 그린 다이아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반면 미스텔 서버는 독립적으로 킬리언의 사형장 보통 혹은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 할 경우 마찬가지로 10위권 파티까지 팀원 모두에게 개별적으로 보상 지급이 이뤄진다.




다음으로 미스텔 서버의 경우 4월 14일(화) 자정까지 약 한 달간, 아르곤의 침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3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캐릭터 정보 하단의 아르곤 월드 이벤트 버튼을 터치하여 참여할 수 있고, 단계별 달성 기준을 채울 수 있는 퀘스트 수행을 통해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이벤트 단계 달성 기준은 서버 전체 공통으로 적용되며, 각 이벤트 단계 진척도는 일일 최대 20%까지 달성이 가능. 100% 달성 시 다음 맵이 오픈되는데 진척도 달성 기간이 길어 질수록 특별 선물의 보상과 버프가 감소한다.

또한 7일 이내 진도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전체 보상은 지급되지 않은 채 다음 맵으로 넘어간다.

이 기간 획득한 아르곤 크리스탈은 잡화점 내 군수품 상점이 이벤트 기간 오픈되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아르곤 보스(아마겟돈)은 처치 시 '월드 수호자의 보물 상자'가 지급된다.

이벤트 단계별 수행 퀘스트와 진행 보상은 아래와 같다.


▣ 이벤트 단계(맵) 별 수행 퀘스트와 진행 보상



▣ 이벤트 단계(맵) 별 진척 진도 100% 달성 전체 보상



▣ 이벤트 단계(맵) 별 진척 진도 100% 달성 버프



▣ 마지막 결전 - 보스:아마겟돈 참여 보상



▣ 이벤트 보상(단계 클리어) 구성품



이외에도 따사로운 봄을 맞아 3월 25일(수) 점검 전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차 성장 지원 상자 2개를 시작으로 2일차와 3일차에는 고급 펫/룬 성장 지원 상자 2개, 4일차는 프리미엄 강화 가속 상자 2개, 5일차에는 정제된 강화 상자 1개, 6일차에는 정제된 고급 강화 상제 2개, 마지막 7일차에는 레드 다이아 3000개를 챙길 수 있다.

특히 동일 기간에 진행되는 매일 반복 업적과 변경되는 업적 클리어를 통해 골드와 주라스의 축복, 전설 강화석, 레드 다이아까지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3월 25일(수) 점검 전까지 달콤 살벌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되며, 던전과 필드 사냥으로 얻는 리본, 사탕, 장미꽃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획득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고급 경험치 물약과 고급 사료, 2단계 보석 파편 상자, 기초 소형 룬 상자, 희귀 강화석 중 1종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상자'와 추가로 3단계 도안과 파편, 서사펫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고급상자'가 있다.

또한 영구 코스튬 화이트데이 세레나데, 생명력 400과 공격력/방어력 2를 올려주는 영구 칭호 '달콤한 화이트데이'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