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아틀라스x바닐라웨어가 선사하는 완전 신작 SF 어드벤처 <13기병방위권>의 게임 정보 제2탄을 공개하였다.

'13기병방위권'은 '오딘 스피어', '드래곤즈 크라운' 등 개성적인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 온 아틀라스x바닐라웨어가 선사하는 현대 세계를 바탕으로 한 13명의 소년 소녀가 주인공인 청춘 SF 작품이다.


■13명의 주인공과 깊게 관련된 중요 인물들 

오키노 츠카사CV: 타무라 무츠미  

뛰어난 IQ를 가진 천재 고등학생. 기병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개발해 방위대에 관해 정통하다. 지적 호기심이 왕성하며 남의 말에는 귀를 기울이지 않고 독단으로 행동하기 일쑤다. 1944년에서는 시대상 이질감을 없애기 위해 여장을 하고 자신을 도지 키리코라고 소개한다.



치히로 CV:???  

고우토와 항상 행동을 함께하는 여자아이. 토끼 인형을 노란 가방에 넣어 소중히 지니고 있다. 그녀가 입고 있는 원복은 고우토가 마련한 것.



시바 큐타 CV: 우에다 요지  

쿠라베와 소꿉친구이며, SF와 특촬 영화를 함께 즐기는 사이. 항상 촐랑거리는 싹싹하고 천진난만한 무드 메이커. 뭔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사와타리 미와코 CV: 마츠이 에리코    

후유사카와 키사라기의 사이좋은 친구. 셋이서 자주 어울리며 하굣길에 군것질을 한다. 소극적이고 상냥한 성격. 자신의 통통한 체형이 항상 신경이 쓰인다.



아이바 에리카 CV: 토죠 히사코      

1학년 D반의 학생. 얌전하지만 독자적인 시점을 지닌 미스터리한 소녀. 추리 소설을 좋아해서 타카미야를 홈즈, 자신을 왓슨에 비유하며 타카미야와 함께 미나미 실종 사건의 수사를 즐기고 있다.



이다 테츠야 CV:???      

사쿠라 고등학교의 기간제 교사. 시노노메의 반 담임이지만 사실은 특수법인 정보특무기구(정부의 스파이 기관)의 이사장이며 시노노메를 전장으로 끌어들인다.



모리무라 선생님 CV:???     

사쿠라 고등학교의 보건 교사. 쿠라베와 후유사카가 있는 1학년 B반의 담임이기도 하다.



싯뽀 CV:???      

야쿠시지 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말하는 고양이. 주로를 구하고 싶다는 야쿠시지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대신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라는 계약을 맺는다.



BJ CV:???      

미나미와 조우한 정체불명의 작은 로봇(약 60cm). 기억 셀을 찾기 위해 미나미에게 협력을 구한다.



와지마 타케미CV: 이마루오카 아츠시       

와지마 타케미는 1985년의 불량배 남학생. 니가쿠리 공업 고등학교(니가쿠리 공고)의 우두머리 격 존재. 통칭 니가쿠리의 타케. 무서운 얼굴로 불량한 언행을 한다. 싸움을 잘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지만 도리어 당하는 경우가 많다.



오니시 헤이조CV: 코야나기 모토이       

카마즈미구 경찰서 소년과의 사복 경찰. 청소년의 비행과 일탈 행위를 매우 엄하게 단속하고 있지만, 인정이 두터워 그와 엮였던 소년들은 그를 오니헤이라고 친근하게 부른다. 와지마와도 아는 사이.



■기병 소개  

기병은 '근접 격투형', '만능형', '장거리형', '비행 지원형'의 4종류가 있다.

제1세대 기병 (근접 격투형)      

근접 전투에 특화된 기병으로 기병 중에서는 가장 오래된 형태이다. 10번, 11번, 12번 등 3대가 있다. 제1세대 기병의 탑승자는 '오가타 넨지' '세키가하라 에이' '히지야마 타카토시'의 3명




제 2세대 기병(만능형)       

근접에서 중거리도 커버하며 공격무장 이외에 보조 무장도 갖춘다. 장갑이 두껍고, 중량은 2,200톤. 13번, 14번, 15번의 3대가 있다. 제 2세대 기병의 탑승자는 ‘쿠라베 주로‘ ‘시노노메 료코’ ‘후유사카 이오리’의 3명




제3세대 기병 '장거리형'       

장거리 공격에 특화된 기병. 16번, 17번, 19번의 3대가 있다. 제3세대 기병의 탑승자는 '키사라기 토미' '미나미 나츠노' '미우라 케이타로'의 3명




제4세대 기병 '비행 지원형'   

2개의 거대한 틸트로터로 비행이 가능해진 최신형 기병. 20번, 21번, 22번, 23번의 4대가 있다. 다른 기병을 지원할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제4세대 기병의 탑승자는 '아미구치 슈' '타카미야 유키' '고우토 렌야' '야쿠시지 메구미'의 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