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FPS 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One, PC로 금일(2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둠(2016)의 이야기를 마치고 귀환한 둠 슬레이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의 모습이었다. 플레이어는 데몬들을 찢고 부수며 가혹하고 기나긴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궁극의 스피드와 파워가 무엇인지 체험할 수 있다.

둠 이터널에서 플레이어는 어깨에 장착한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블 대쉬 기능 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며 다양한 대응을 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한 모든 것은 적에게서 빼앗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개발한 2:1 멀티 플레이가 눈에 띈다. 완전히 새로운 이 모드에서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두 마리의 데몬에 대항하여 3라운드 승부를 겨루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둠 이터널 PS4, XboxOne, PC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