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5일(수),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이용자 편의성 강화 및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설문 내용을 기반으로 이뤄졌으며, 이용자 편의를 비롯해 게임 내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장비 강화 슬롯 확장에 따라 강화석 추가 투입이 가능, 기존보다 빠른 장비 성장을 할 수 있다. 또, ‘보석던전’의 편의성 개편과 성장 확장, 재도전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최고층을 80층으로 확장해 더욱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특히, 퀘스트를 포함한 필드 전투 콘텐츠를 간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유적’과 ‘현상금’ 퀘스트에서는 즉시 완료가 가능한 ‘소탕’ 기능을 추가했다.

이 뿐만 아니라, ‘명예의 아레나’에서는 도전 횟수 3번 만으로도 성공이 가능해지고, 또 단판 보상을 상향 조정해 한 판 플레이만으로도 높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장을 누비는 탈것 ‘매드맥스’를 추가했으며 검투사 창기사 등 직업 밸런스 조정 및 전투 효율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수)부터 4월 8일(수)까지 장비 강화 시도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4월 1일(수)부터 14일(화)까지 2주간 누적 결제 금액 달성 시마다 ‘레드다이아’, ‘중급 그린다이아 교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테라 클래식’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