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6일(수),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을 업데이트했다.
‘이스카리옷’은 ‘창세기전’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암흑 마법사로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높인다.
이 캐릭터는 강렬한 마법으로 다른 캐릭터를 단번에 제압했던 원작 콘셉트를 그대로 계승했다. 가장 큰 특징은 ‘효과적중’, ‘치명피해’, ‘피명확률’을 100% 상승시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리더 스킬 ‘어둠의 추종자’다.
또, 공격력과 같은 피해 효과를 주는 ‘라이트닝 볼트’와 상대 체력을 40% 추가 피해를 주면서도 자신의 체력을 모두 회복시키는 스킬 ‘다크 블레이드’, ‘포이즌’까지 3가지 스킬을 이용해 상대에게 막강한 피해를 선보일 수 있어, 필수 공격 캐릭터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원이 힘을 모아 거대 몬스터를 공격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1일 1회 진행 가능하며 각 길드원들이 제한 시간 내에 해당 몬스터를 공격하면 해당 보스에게 준 데미지에 따라 영웅 성장에 필요한 ‘희귀아이템’ 등을 보상 받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6일(수)부터 4월 9일(목)까지 신규 캐릭터 무료 체험 및 신규 영웅을 소환해 아레나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이드’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대만 및 홍콩 지역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