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리그 역사상 최초로 지난 주말 펼쳐진 온라인 경기의 성공에 이어 대회 9-10주차 스케줄을 공개한다.

현재진행형인 글로벌 차원의 보건 상황을 고려, 오버워치 리그는 모든 팀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대회 14-27주차에 예정된 정규시즌 잔여 홈스탠드 이벤트(관객 참여 라이브 행사) 모두를 온라인 경기 및 중계 방식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오버워치 리그는 잔여 일정이 결정되는 대로 최대한 빠르게 안내할 방침이다. 시즌 플레이오프 및 그랜드 파이널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그 이후 발표될 예정이다.

모든 선수, 팀, 관계자 및 방송 제작진은 보건 및 안전 권고사항과 정부 규정에 따라 현장 팬 참여, 이동 및 불필요한 대인 접촉 없이 안전하게 자신이 선택한 위치에서 경쟁하고, 일하게 된다. 모든 경기는 오버워치 리그 유튜브를 통해 한국어 생중계되며,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는 전세계 팬들에게 도시 기반의 라이브 이벤트를 시즌별로 제공하도록 설립됐다. 많은 이들이 집단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2020 시즌 종료 전 애초에 기획한 홈스탠드 라이브 이벤트 방식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는 안전하면서도 운영상 가능한 상황 속에서 우리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팀과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