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마켓인벤에서 게이밍의자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켓인벤에서 4월 6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린백의 게이밍의자를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켓인벤에서 진행하는 최저가 행사에서는 린백만의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린백 대표 컴퓨터 게이밍의자인 LB55G, LB51G 모델뿐만 아니라 첼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첼시의자’ LB88CS와 그 외 린백의 모든 게이밍의자 모델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최저가 행사로 진행되는 컴퓨터게이밍의자 중 LB55G는 의자 전체가 성형스펀지로 착석감과 내구성이 좋고 180도 틸팅 기능이 있어 침대형의자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게이밍의자이며 LB51G는 방석이 포켓스프링으로 되어있으며 고급 PU가죽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나며 책상의자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Class-4의 인증을 받은 가스스프링을 사용하여 안전하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첼시 구단의 정식 라이선스로 출시된 첼시 게이밍의자 LB88CS는 강철 프레임에 고급 성형스펀지로 제작되어 밀도가 높고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꺼짐 현상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편안함, 튼튼함은 물론 퀄리티 높은 자수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린백 관계자는 "게이밍의자, 인테리어의자, 사무용의자 등을 판매하는 의자 전문브랜드로써 앞으로 더 다양한 신제품들과 행사들로 고객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