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신규 컨텐츠 ‘천공의 방주’ 및 ‘원소정령’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컨텐츠 ‘천공의 방주’는 어령사가 탐색대를 이끌고 자원을 수집하며 미지의 지역을 탐색하여 특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미지의 지역 탐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연구 포인트로 각종 핵심과학을 연구하여 천공의 방주와 탐색대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과학기술 연구를 통해 특수 서령 과타노차(UR)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역 탐색을 진행할 때 새로운 카드 전투 방식인 지령전을 진행할 수 있는데 최대 36명의 서령을 편성하여 전투할 수 있으며 특수한 효과를 지닌 지령카드 등으로 전세를 역전할 수 있어 많은 어령사들이 서령 편성 및 지령카드 등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전략적인 도전을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이번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는 서령의 새로운 보조장비 ‘원소정령’이 추가된다. ‘원소정령’을 장착한 서령은 전투 중 짧은 시간동안 원소 각성을 통해 강력해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원소결정[이자나미], 및 범용성 원소 정령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이번 천공의 방주 업데이트는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PvE시스템으로 신규 특수 서령을 획득할 수 있고 보유 서령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신규 아이템 지령카드 등으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어령사님들과 신규 어령사님들 모두에게 매우 좋은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보인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방주지령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