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아프리카TV



이영호와 박상현이 ASL 시즌9의 3,4위전에서 맞붙는다.

아프리카TV는 오는 4월 19일(일) 오후 7시 잠실 롯데월드 내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9 (이하 ASL 시즌9)' 3,4위전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4위전 경기에는 이영호(T)와 박상현(Z)이 3위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이영호(T)는 앞선 4강에서 김명운(Z)과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쉽게 3대2로 패배했고, 박상현(Z)은 이재호(T)에게 세트 스코어 3대1의 아쉬운 패배를 하며 서로 종족전에 대한 복수를 불태우고 있다. 또한 두 선수는 연습 경기를 통해 서로의 전략과 전술을 파악하고 있고, 그동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이번 3,4위전 또한 4강과 마찬가지로 5판 3선승 다전제로 진행되며, 경기 맵은 각 선수가 맵을 1개씩 금지하고 나머지 맵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한편, ASL 시즌9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기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동안에는 티켓 판매도 하지 않는다. 경기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