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인기 시리즈 페르소나의 최신작 PlayStation®4/Nintendo Switch™용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일반판 및 한정판의 선주문을 2020년 4월 2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누적 출하량 320만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가 팬들이 기다리던 액션 RPG가 되어 돌아왔다. 페르소나 팀 ×ω-Force의 새로운 최강 태그가 일본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선사한다.

P5의 엔딩으로부터 약 6개월 후, 여름 방학에 다시 모인 마음의 괴도단은 새로운 사건에 휩싸인다. P5의 그 후를 그린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정신 폭주 사건의 해결로부터 약 6개월 후. 각자의 길을 걷고 있던 '마음의 괴도단'의 멤버들, 그리고 주인공은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추억의 아지트인 욘겐자야의 카페 르블랑에서 재회하게 된다.

캠프와 여행 계획을 세우는 등, 즐거운 여름 방학을 기대하며 한껏 부풀어 있던 멤버들이었지만, 시부야에서 볼일을 보던 주인공과 류지, 모르가나는 어떤 계기로 팰리스와 같은 인지의 이세계에서 헤매게 된다.

그곳은 킹으로 불리는 주인의 명령으로 섀도들이 헤매는 인간의 소원을 빼앗는 괴상한 세계였다.

팰리스가 부활? 정신 폭주 사건은 해결된 게 아니었던가?

수수께끼를 쫓으면서 왜곡된 욕망을 이루려는 어른들을 개심시키기 위해 다시 한번 신 멤버를 포함한 괴도단을 재결성!

캠핑카로 일본 각지를 돌며 새로운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된다.

세상을 바로잡는 여행이 지금 시작된다!


■ 한정판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보물 상자'

페르소나 시리즈 팬 필구의 한정판 역시 발매되며, 한정판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보물 상자는 하기와 같은 내용물을 포함하고 있다.

- 새롭게 그린 호화 스페셜 BOX
- P5S 설정 자료집
- P5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주제곡 메이킹 영상 Blu-ray
- 「지역 특산 모르가나」 수건
- 페르소나 오리지널팀 디자인 사코슈
-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게임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