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팀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이 모바일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에반게리온‘의 인기 캐릭터 [신지], [아스카], [레이], [카오루], [마리]가 등장해 ‘발키리 커넥트‘의 세계를 무대로 제10의 사도와 완전 융합한 [베르소르]를 막고 세계를 구하는 싸움을 펼쳐나갈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해 [에바 코인]을 모아 콜라보 한정 영웅 [카오루&헤이즈룬]과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콜라보 한정 장비 [빌레의 제복]과 최대 800다이아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10장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나리오 이벤트 [맹위의 허왕과 복음의 아우라]를 즐길 수 있으며, 시나리오 퀘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한정 장비 [마총 팔레트 건]을 획득할 수 다.

[에바 코인]은 커넥트 배틀 [허왕의 사도 베르소르 습격]과 [파멸의 허왕의 사도 베르소르 습격], 시나리오 퀘스트 [맹위의 허왕과 복음의 아우라] 및 [에바 빙고] 등에서 입수할 수 있다.

‘발키리 커넥트’ 및 ‘에반게리온‘ 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