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스(Ujoygames)는 29일, 자사의 대형 MMORPG '케페우스M'이 국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홍보 모델 3인이 참여한 '케페우스M'의 TV CF 런칭편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혼자 기다리고, 혼자 운동하고, 혼자 마감하는 일상을 탈출해 '케페우스M'에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3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양대 마켓 서비스를 시작한 '케페우스M'은 사전예약부터 100만 가입자가 몰리며 기대감이 높게 나타난 신작이다. 정통 MMORPG의 재미와 힐링 콘텐츠로 재미와 치유를 모두 경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초반의 메인 스토리부터 위장 잠입, 퍼즐 등 이색 경험이 이어지면서 앞으로의 모험이 흥미진진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사전예약의 높은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케페우스M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기며 대륙에 명성을 떨치고, 생활 콘텐츠로 여유로운 일상을 즐겨도 되는 세계다. 앞으로 케페우스M이 국내 대표 힐링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용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케페우스M’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레벨 달성 게이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S20(1명), 삼성워치(4명), 애플에어팟 프로(6명), 구글상품권 3만원(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의 경품과 패션티켓, 수정 등 200만원 가치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 '케페우스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