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자사의 IT 쇼핑몰 ‘탁탁에서 5월 한정으로 그래픽카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텍 탁탁 5월 특가’ 에서는 자사의 인기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8GB’ 를 5월 7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44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특가는 딜러몰 가입자를 위한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조텍의 ‘비즈니스몰’ 은 지역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들과 함께 상생하고 성장하기 위해 그래픽카드, 미니PC 등 구매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관이다. 사업자번호로 쇼핑몰 가입 후 담당자에게 사업자등록증 및 가입 쇼핑몰 ID 및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가입 승인 후 딜러몰에서 할인된 딜러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조텍코리아 온라인사업팀 서만석 팀장은 “최근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일반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소상공인분들께서 가입해 주셔서 할인된 가격과, 2% 적립금 등의 혜택을 보고 계십니다. 이번 특가판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조텍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본 특가 해당 제품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는 최대 217mm에 불과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약 99%의 케이스 호환성을 보장하는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2개의 대형 90mm와 3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와 백플레이트로 안정적인 쿨링 성능과 제품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탁탁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